전문코치

전문코치의 성장을 지원하는 Creative Partner

전문코치행사·세미나 코칭위크·코칭컨페스티벌

제20회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CiT코칭연구소 댓글 0건 조회 255회 작성일 23-10-19 16:54

본문

제20회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이 이제 일주일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앞서 컨페스티벌의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담아보았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것은, 올해의 컨페스티벌 공식 사이트입니다 ▶ https://www.kcoach.kr/ (아래 이미지를 눌러도 사이트 이동)



 

2003년 협회 창립 후 20주년을 맞이하는 (사)한국코치협회는 협회 창립된 이듬해인 2004년부터 매년 코칭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는데요.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코칭으로 국민의 행복 지수를 높인다’는 한국코치협회의 미션 아래 코칭산업의 인지도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코치뿐 아니라 코칭에 관심 있는 기업, 일반인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되어 왔습니다.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코치와 함께하는 나, 미래의 나를 마주하다’는 주제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되며, 아래와 같은 세션과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



특히 이번 스폰서 세션에서 CiT의 발표 MCC,KSC 박정영 대표의 『사례를 통해 본 '팀코칭의 실체』로, 실제 팀코칭 시연이 진행되어 양질의 유익한 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 오후 1:55~2:40 서울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을 찾아주세요! *본 강연은 코컨페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신청자에 한 해, 실시간 중계됩니다.
 

이번 코컨페 행사장에서 (주)CiT코칭연구소의 부스는 7번 부스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코컨페 참가신청을 못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 초록 버튼을 누르셔서, 공식 사이트에서 접수하세요! 




매년 코컨페 행사마다 풍성한 코치들의 축제를 장식하였던 CiT!!  

이번 해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그리고 유익한 이벤트들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가 궁금하시면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코치님들을 가까이서 만나 서로 네트워킹하는 이번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에서 온/오프라인으로 함께 만나길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