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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보기

  • 정상가

    550,00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할인옵션

  •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 2023년 KAC자격인증기관 최우수상 획득(2021~23년까지 3개년 기준 KAC 최다 배출)

총 금액

과정정보


"Basic 1일차 시작 전, <KAC 인증코치 준비반> 추가신청"의 경우 → "전하실 말씀"에 Basic 시작일자 혹은 기수를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대상 

* KAC코치인증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시는 분

코칭에 관심 있는 분 

* 전문코치로서의 비전을 갖고 있는 분 




■ 프로그램 구성


- 총 7세션으로 구성 → 1세션은 OT(온라인 Zoom), 2~7세션은 실습 및 피드백 (온라인 Zoom)

- 그룹별 KPC, KSC, 인증 심사위원 등의 자격을 갖춘 멘토코치 2명이 지도





■ 세션별 내용 


세션내용
1세션 (Zoom)오리엔데이션, 코칭데모 및 피드백, 버디코칭 정하기
2세션 (Zoom)STAR 코칭대화모델 리뷰 / 2인 1조 코칭실습 및 피드백/ 실습로그 작성 설명
3세션 (Zoom)STAR 코칭대화모델 리뷰 / 2인 1조 코칭실습 및 피드백
4세션 (Zoom)2인 1조 코칭실습 및 피드백
5세션 (Zoom)2인 1조 코칭실습 및 피드백
6세션 (Zoom)실제 코칭실습시험과 동일하게 코칭 및 피드백 / 종료 후 서류점검 지원
7세션 (Zoom)실제 코칭실습시험과 동일하게 코칭 및 피드백


■ 과정 혜택
  


- 12시간 실습시간 인정 

- 코치추천서 서비스 제공

- 서류 점검 지원

- 전문코치의 세세한 피드백을 통해 처음부터 잘 다듬어가며, 탄탄한 코칭 기반 확보

- 참가자들과의 풍부한 실습 경험 공유

KAC 인증시험에 도움이 되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정보 습득

-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세션을 통해, 시험에 대한 부담 경감 및 자신감 제고



■ KAC 인증코치준비반 일정  (일정 변경 및 보강 불가, 시간 엄수 必)

No1회2회3회4회5회6회7회KAC
지원 회차
서류 접수
시작
 Zoom(O.T)
20:00~22:00
Zoom 20:00 ~ 21:30Zoom 20:00 ~ 22:00
(모의시험세션)
3612/27(수)1/10(수)1/17(수)1/24(수)1/31(수)2/7(수)2/21(수)1062/26
371/25 (목)2/1(목)2/15(목)2/22(목)3/7(목)3/21(목)4/4(목)1075/27
382/7(수)2/21(수)2/28(수)3/6(수)3/20(수)4/3(수)4/17(수)1075/27
393/7(목)3/14(목)3/21(목)3/28(목)4/4(목)4/11(목)4/18(목)1075/27
403/20(수)3/26(화)4/2(화)4/9(화)4/16(화)4/23(화)4/30(화)1075/27
414/2(화)4/9(화)4/16(화)4/23(화)4/30(화)5/7(화)5/14(화)1075/27
424/25(목)5/9(목)5/23(목)5/30(목)6/13(목)6/27(목)7/11(목)1087/29
435/16(목)5/23(목)5/30(목)6/13(목)6/20(목)6/27(목)7/4(목)1087/29
445/29(수)6/12(수)6/19(수)6/26(수)7/3(수)7/10(수)7/24(수)1087/29
456/26(수)7/10(수)7/24(수)8/7(수)8/21(수)9/4(수)9/11(수)10910/14


운영 및 환불규정


수강 가능 인원
  • 인원 : 최소 4명~ 최대 5명 (그룹당)
운영 및 출석 안내
  • 그룹 변경 불가합니다. 
  • 보강이 없는 과정입니다. 불참 시, 해당 세션에 대한 보강 불가합니다.
    때문에, 일정 확인 후 지정된 수업일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불참한 세션은 결석으로 처리)
  • 30분 이상 지각 시, 결석 처리
  • OT 포함 총 2회 결석까지만 <코치추천서 발급> 기준 적용됩니다. 
환불 안내
(1) 취소/환불 규정
  • 취소, 환불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 과정 시작일 7일 전 : 100% 환불

  • 과정 시작일 1~6일 전 : 정가기준 20% 공제 후 환불

  • 과정 시작일 및 시작 이후 : 취소 환불 불가

    무통장입금 고객은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공제금액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교재 반송 후 환불처리 됩니다 (반송 택배비: 본인 부담)

(2) 연기 규정
  • 연기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 과정 시작일 7일 전 : 연기 가능

  • 과정 시작일 1~6일 전 : 20% 공제 후 포인트 예치 (2년 후 자동 소멸)
    이 경우, 향후 입과 시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재신청 해 주셔야 합니다.
    위약금 추가 결제가 필요하므로,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과정 시작일 및 시작 이후 : 연기 불가

    7일 전 연기 신청 시, 입과 일정이 불확실한 경우,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연기 후, 6개월 이내에 반드시 입과 하셔야 합니다.

(3)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 환불 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4)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3. 교육 2, 3일차에는 불참, 조퇴, 가능하며, 다른 기수로 해당 일차 보강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보강은 6개월 이내 해야 하며, 보강 완료 후 수료증 발급됩니다 . (홈페이지의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5)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당사는 많은 분들의 교육 참여를 위해 전 과정 5~10%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할인 혜택 적용은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완료에 한합니다.

  4. 혜택 적용일 이후 미결제인 경우, 정가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육 시작 6일전부터 정가 결제)

  5.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6. 각 교육은 정원(최대 20~22명, 과정 별 상이)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7.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불가하다면,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8.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일자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6)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 1일차는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2. 교육일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각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반드시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3. 교육 불참, 교육 중 조퇴의 경우 역시, 필히 사전에 담당 매니저 얘기해야 합니다.

  4. 전체 교육 중 2시간 이상 불참 시 수료 불가하며, 다른 기수 보강 후 수료 가능합니다.
    과정별 운영규칙을 정독하여 주십시오.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5. 오프라인 교육 중에는 마스크 착용, 휴대폰 진동상태로 세팅 등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교육 중에는 비디오 On, 독립된 공감에서 단독 참석, 운전 중, 조수석, 이동 중 참석금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6. 실습, 소통이 많은 교육입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FT의 지시를 준수해 주십시오.

  7.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 참조)

(7)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 참가 규정
  • 보강, 재참가 모두 불가합니다.
통합 결제자(3개 과정 이상 동시결제) 및 CiTCPC 통합 결제자 유효기간
  • 3Cs 3개 이상 과정 및 CiTCPC 통합 결제자는 2년 내 3Cs 과정 수강을 완료해야 합니다.
POINT 규정
(1) 포인트 사용 범위
  1. 포인트 사용 가능: 3Cs 과정, CiT 세미나 및 기타 상품 결제, CiTCPC(최대 결제액의 50%)
  2. 포인트 사용 불가 : 자격인증과정(KAC, KPC), 팔로우업(코치더코치, 멘토코칭) 
(2) 추천인 포인트 제도
  • “코칭샤워링” 추천하여, 신청한 경우, 추천인에게 신청자 1인당 1만 포인트 지급
  • 이외, CiT 행사 운영 방침에 따라 지급
(3) 후기 포인트 제도
  • 3Cs 과정 수강 후 후기 작성 고객에게 1만 포인트 지급
(4) 포인트 유효기간 및 사용
  1.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730일)입니다. (2년 후 자동 소멸)
    * CiT 경품, 개인 결제액, 연기에 따른 전환 포인트 모두 포함
  2. 전환된 포인트, 부여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5) 교육 경품
  • 교육 상품을 경품으로 받았을 때, 이미 들은 경우에는 ‘양도 가능’ 하며 포인트로는 전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