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품신청

Success of Professional Coaches

교육과정

신청구분 선택

교육일정 선택

선택 일정

일정보기

  • 정상가

    220,00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총 금액

과정정보

  • 고객 만족지수 및 평
    고객 만족지수 만족평
    4.8 / 5 과정이 체계적으로 설계되어 있고, 그룹코칭에 대한 이해와 프로새스 운영을 위한 스킬 개발하는데 적합함.
    그룹코칭을 직접 설계하고 운영하고자 하는 코치는 필수과정이라 생각합니다.
    • KSC 인증시험을 앞두고 계신 코치님
    • KSC 준비 중으로 중간 점검을 받고 싶은 코치님
    • KPC, PCC 이후 코칭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은 코치님

    필수 요건 : CiT의 3Cs 과중 2개 이상 수료자!

    • 정원 : 3명 (2인 이상이면 오픈)
    • 세션 신청: 개별 세션 단위로 신청
    • 시간 : 20시~22시, 2시간 / 온라인 줌(Zoom)
    • 수업 전에 공유 드린 유튜브 시청 후 참여
    • 진행방식: 핵심포인트 레슨(20분)-코칭(40분)-코멘트(40분)-마무리(20분)
    • 참가자는 언제든지 고객과 코치역할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어야 함
  • KSC 모의시험 세션 2023년 일정 표
    일자/요일 시간/방법 멘토코치 비고
    9 9/13(수) 20시~22시 / Zoom 임민정 10/7(토) 실기시험
    10/16(월) 결과발표
    10 10/5(목) 김면수
    10/26(목) 이지현 12/2(토) 실기시험
    12/11(월) 결과발표
    11 11/7(화) 나영신
    11/22(수) 김면수
    12 12/21(목) 조정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김면수 / KSC, MCC

      • 3Cs FT
      • 국내 최연소 KSC
      • Young MCC
      • 똑 소리나는 명쾌함
    • 임민정 / KSC, PCC

      • 3Cs FT
      • 부드러운 카리스마
      • 공감대화의 장인
    • 나영신 / KSC, PCC

      • 3Cs FT
      • KSC 단박 합격의 비법 전수
    • 이지현 / KSC, PCC

      • 3Cs FT
      • KAC 인증반 총괄 코치
      • 다년간의 인증반 노하우 그대로
    • 조정화 / KSC, PCC

      • 3Cs FT
      • 직접 발굴해서 만난 고객 코칭에서 터득한 현장감, 리얼함을 담은 피드백
    • KSC 인증시험과 KSC 역량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영상을 사전에 필수 시청하고 들어와야 함
    • 영상 개요
    • 진행 : ㈜ CiT코칭연구소 대표 박정영
    • 영상 내용 : KSC 시험 준비 뿐만 아니라 코칭을 깊이 있게 하기 위해서 필요한 핵심
    • 참가자 대상으로만 제공되는 프라이빗 강의

운영 및 환불규정

수강 가능 인원
  • 인원 : 최소 3명 (2명이상 시 오픈)
운영 및 출석 안내
  • 세션은 정시에 시작합니다. 20분이 지난 후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입장 못하셨다 해도 환불/연기 불가)
  • 본 세션은 양도 불가합니다. 반드시 본인이 참석하셔야 합니다.
환불 안내
(1) 취소/환불 규정
  • 과정 시작일 7일 전 : 100% 환불

  • 과정 시작일 6일 전~과정 시작일 : 환불 불가

    본 과정은 소그룹으로 진행되는 과정으로, 취소 시 미오픈으로 인해 다른 분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취소/환불 규정을 엄격히 규정합니다.

(2) 연기 규정
  • 연기 불가

  • 타 참가자의 취소에 따른 미오픈 일정 신청자에 한해 다른 일정으로 연기 가능

(3)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 환불 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4)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당일,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5)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해당 과정은 단일/단기 과정이므로 할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각 교육은 정원(3명 / 2명일 시 오픈)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교육일로부터 최소 5일 전에는 결제 완료해야 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6)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 당일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2. 교육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20분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못하였다 해도, 환불/연기는 불가합니다.

  3. 운영규칙을 정독하여 주십시오.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4. 교육 중에는 반드시 비디오 On, 독립된 공간에서 단독 참석하셔야 합니다. 운전 중, 조수석, 이동 중 참석금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5. 실습, 소통이 많은 교육입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FT의 지시를 준수해 주십시오.

  6.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 참조)

(7)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 참가 규정
  • 보강, 재참가 모두 불가합니다.
통합 결제자(3개 과정 이상 동시결제) 및 CiTCPC 통합 결제자 유효기간
  • 3Cs 3개 이상 과정 및 CiTCPC 통합 결제자는 2년 내 3Cs 과정 수강을 완료해야 합니다.
POINT 규정
(1) 포인트 사용 범위
  1. 포인트 사용 가능: 3Cs 과정, CiT 세미나 및 기타 상품 결제
  2. 포인트 사용 불가 : 자격인증과정(KAC, KSC 모의세션), 팔로우업(코치더코치, 멘토코칭) , CiTCPC 과정
(2) 추천인 포인트 제도
  • “코칭샤워링” 추천하여, 신청한 경우, 추천인에게 신청자 1인당 1만 포인트 지급
  • 이외, CiT 행사 운영 방침에 따라 지급
(3) 후기 포인트 제도
  • 3Cs 과정 수강 후 후기 작성 고객에게 1만 포인트 지급
(4) 포인트 유효기간 및 사용
  1.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730일)입니다. (2년 후 자동 소멸)
    * CiT 경품, 개인 결제액, 연기에 따른 전환 포인트 모두 포함
  2. 전환된 포인트, 부여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5) 교육 경품
  • 교육 상품을 경품으로 받았을 때, 이미 들은 경우에는 ‘양도 가능’ 하며 포인트로는 전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