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품신청

Success of Professional Coaches

교육과정

신청구분 선택

교육일정 선택

선택 일정

일정보기

  • 정상가

    33,00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총 금액

과정정보

 

 


 

 


일시
  - Day1 : 9월 7일 () 20~12

  - Day2 : 9월 14일 () 20~22

    ※ 양일 내용 다릅니다.


방식 : 온라인 줌 (Zoom)    
※ 스트리밍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상 : 전문코치, 코칭에 관심 있는 분, 기업교육 담당자
※ CiTCPC 수료자는 무료이며, 담당자에게 개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 개별 신청 시 : 33,000

  - 양일 동시 신청 시 : 55,000(1만 원 할인)



운영 및 환불규정

운영 및 출석 안내
  • 세션은 정시에 시작합니다. 20분이 지난 후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입장 못하셨다 해도 환불/연기 불가)
  • 본 세션은 양도 불가합니다. 반드시 본인이 참석하셔야 합니다.
환불 안내
(1) 취소/환불 및 연기 규정
  • 과정 시작일 3일 전 : 100% 환불

  • 과정 시작일 2일 전~과정 시작일 : 환불 불가

  • 연기 불가

(3)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 환불 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4)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당일,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환불해 드립니다.
    단 이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행사 전날까지 사전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시에 한해 환불해 드립니다.

  2. 행사 당일, 연락 시에는 환불 불가합니다. 

(5)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해당 과정은 단일/단기 과정이므로 할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각 교육은 정원(3명 / 2명일 시 오픈)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교육일로부터 최소 5일 전에는 결제 완료해야 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6)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 당일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2. 교육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20분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못하였다 해도, 환불/연기는 불가합니다.

  3. 운영규칙을 정독하여 주십시오.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4.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 참조)

(7)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 참가 규정
  • 보강, 재참가 모두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