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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보기

  • 정상가

    19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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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사항

총 금액

과정정보

    • MCC 인증반 ‘사전 수강’ 필수 과정
    • 전문 코치로서 코칭 프레즌스 역량을 강화
    • 명상과 코칭의 연결성 이해
    • 따듯한 주의를 키워 집중력과 알아차림, 내면의 평화로움을 되찾음
    • 전문 코치로서 코칭 프레즌스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코치
    • 집중도를 높이고 평안함을 찾고자 하는 코치
    • 국제코칭연맹(ICF)의 MCC 자격 취득을 계획하는 코치
    • 총 8시간 (09:30 ~ 17:30 점심시간 포함)
    • 오프라인 (주)CiT코칭연구소 강의장에서 진행됩니다.

  • 전문코치교육 New ICF 핵심역량 모델
    주제 주요 내용
    Part 1.
    코칭프레즌스
    1. 환영 및 소개
    2. 각자가 정의하는 코칭 프레즌스
    3. ICF가 정의하는 코칭 프레즌스
    Part 2.
    명상/마음챙김/따듯한 주의
    1. 명상이란 무엇인가
    2. 명상과 코칭 프레즌스의 연결성 탐색
    3. 명상과 과학/현대심리학
    Part 3.
    따듯한 주의실습
    1. 이미지, 호흡법을 통한 이완
    2. 종소리 명상/호흡명상을 통한 명상실습
    Part 4.
    명상 대화 실습
    1. 명상을 통해 고양된 의식과 집중을 그대로 대화로 연결하는 실습

운영 및 환불규정

수강 가능 인원
  • 최소 8명 ~ 최대 18명
환불 안내
(1) 오프라인 / 온라인 환불 규정
  1. 오프라인 마감 : 최대 인원 (18명)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2. 취소/환불, 연기 규정

    1. 취소/환불 규정

      • 취소, 환불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 교육 시작일 4일 전 취소, 폐강으로 인한 과정 취소 시, 전액 환불

      • 교육 시작일 1~3일 전: 정가 기준 1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교육 당일, 교육 시작 후: 취소, 환불 불가

        무통장입금 고객은 위약금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위약금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2. 연기 규정

      • 연기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 교육 시작일 4일 전: 위약금 없이 전액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바로 다음 기수로 연기 희망 시, 포인트 예치없이 처리 가능

      • 교육 시작일 1~3일 전: 정가 기준 10% 위약금 공제 후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 교육 당일: 정가 기준 20% 공제 후,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연기 후 교육 참여를 희망 시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 및 결제까지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공제액 만큼의 추가 결제가 필요하므로, 신청 전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교육 시작 후, 연기 불가

      • 연기 후 6개월 이내에 반드시 입과하셔야 합니다.

(2)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1. 환불받을 시에는 환불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2.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3)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4)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당사는 많은 분들의 교육 참여를 위해 전 과정 5~10%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할인 혜택 적용은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완료에 한합니다.

  4. 혜택 적용일 이후 미결제인 경우, 정가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육 시작 6일전부터 정가 결제)

  5.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6. 각 교육은 정원(최대 20~22명, 과정 별 상이)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7.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불가하다면,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8.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일자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5)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일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각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반드시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2. 교육 불참, 교육 중 조퇴의 경우 역시, 필히 사전에 담당 매니저에게 얘기해야 합니다.

  3. 오프라인 교육 중에는 휴대폰 진동 상태로 세팅 등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실습, 소통이 많은 교육입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FT의 지시를 준수해 주십시오.

  5.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참조)

(6)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