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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보기

  • 정상가

    236,50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과정 문의>

    코치성장팀 담당 매니저 

    ☎010-4981-0154


총 금액

과정정보



  • 고객 만족지수 및 평
    고객 만족지수만족평
    4.9 / 5학습시간과 실습시간이 균형있게 배치되어 학습 전후를 비교하며 성장함을 느낄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강의 진행방식에도 듣는 강의에서 해보는 강의까지 구조화가 잘 되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 만 34세 이하인 Young Professional (1990년 2월 22일 이후 출생자로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확인 必) 
    • 코칭에 관심 있는 취업 준비생, 대학생, 신입사원 및 직장인 등
    • 전문코치로서의 비전을 갖고 있는 분
    • 코칭 리더십에 관심이 있는 예비 리더
    • 코칭 철학과 코칭 접근법을 활용하여 사람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싶은 분
    • 새로운 관점과 다양한 사고를 통한 성찰과 성장을 하고 싶은 분
    • 폭넓고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하여 삶과 관계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싶은 분
    • 코칭이라는 구조화된 대화를 통해 새로운 발견과 통찰을 경험하고 싶은 분
    • 국제코칭연맹(ICF) 인증 프로그램(Level2)으로 기초단계 과정
    • KCA (사)한국코치협회 기초 인증 프로그램 과정(20hrs)
    • 코칭을 시작하는 사람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코칭 역량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학습 내용 구성
    • 생생하고 현실 적용도 높은 사례
    • 다양한 코칭 실습을 통해 코칭 스킬과 대화 모델의 체득화
  • 수업 안내
    • 1일차(오프라인) : '24. 7. 5 (금)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총 8시간 30분)
    • 2일차(오프라인) : '24. 7. 12 (금)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총 8시간 30분)
    • 3일차(zoom) : '24. 7. 13 (토) 오전 9시 - 오후 12시 (총 3시간) 

    쉬는 시간 및 점심시간(60~80분) 포함되어 있습니다. 
    1, 2일차 사이에 1주일의 간격은 1일차 이후 코칭실습 등의 과제가 있어 수행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1일차
    3Cs I Basic 프로그램 내용 1일차
    모듈모듈명주요 내용
    M0.들어가기
    • 참가자 소개, 워크숍 규칙 공유, 워크숍 목표 설정
    M1.코칭에 대한 이해
    • 코칭 철학의 중요성 인식
    • 코칭 실습 : 일반 대화의 방식을 의식적으로 코칭 대화로 바꾸기
    • 코칭 스킬의 근간 호기심
    M2.코칭스킬 : 질문하기
    • 다양한 형태의 코칭 질문법 학습 및 실습

      • 열린질문
      • MDFP(Meta-View, Details, Future, Past) 질문
    • 케이스별 질문 실습하기
    • 코칭 실습 : 질문스킬을 활용한 코칭실습
    • 중립적 언어와 호기심의 관계성을 이해 및 호기심을 통해 익히는 코칭 질문법
    • 호기심 스펙트럼 : 호기심 질문과 정보를 묻는 질문의 차이 인식 및 실습
    M3.코칭스킬 : 경청하기
    • 코치에게 중요한 경청의 4단계 특성
    • 경청하기 게임 : 경청 집중 방법을 모색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코칭 실습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경청에 활용한 코칭 실습
    • FEN™ 경청 : 경청에 있어서의 밸런스 경청의 중요성 인식
    • 코칭 실습 : 중립적 언어, 호기심, 인정하기 활용 코칭 실습
    • 버디코칭 약속잡기
    2일차
    3Cs I Basic 프로그램 내용 2일차
    모듈모듈명주요 내용
    M0.1일차 리뷰
    • 성공과 실패 나누기: 버디 코칭 나누기
    • 코칭 철학과 워크숍 규칙
    • 똑똑똑 코칭 : 공개 코칭 실습
    • 코칭 실습 : ‘Work & Life Balance Wheel’로 코칭하기
    M4.코칭스킬 : 인정하기(칭찬하기)
    • 인정하기의 정의 : 인정하기 VS 칭찬하기
    • 인정하기의 범위 : 3Cs에서의 인정하기 범위 확대
    • 인정하기 실습 : 마니또 게임
    • 인정하기의 효과와 적용
    M5.코칭 대화 모델
    • 코칭대화모델의 정의와 그 효과성
    • STAR 코칭대화모델 단계별 중요 포인트 학습
    • STAR 코칭대화모델 코칭데모
    • 코칭 실습 : STAR 코칭대화모델
    • 활용 포인트
    M6.코칭 프로세스
    • 코칭의 진정한 힘 : 코칭 프로세스를 이해함으로써 코치로서의 역할 파악
    • 코칭의 지속성과 ACE모델
    • 코칭 실습 : 코칭 프로세스와 코칭 철학에 입각한 코칭 실습
    M7.코칭하기와 코칭접근법 활용하기
    • 코칭하기와 코칭 접근법 활용하기의 구분
    • 코칭 활용 전략세우기
    • (사)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 되기 소개
    3일차
    3Cs I Basic 프로그램 내용 3일차
    모듈명주요 내용
    전문코치 피드백을 통한 역량 향상 및 수료 축하
    • 과정 내용 리뷰

      • 코칭 스킬 : 질문하기, 중립적 언어, 경청하기, 인정하기, 코칭대화모델
    • 코칭 시연 및 전문코치 피드백
    • 수료 축하 :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것 축하

운영 및 환불규정

과정별 수강 가능 인원
  1. 3Cs I Basic for Young Professional 

    • 선착순 18명
  2. KAC 인증코치준비반 : 최소 4명 ~ 최대 5명 (1그룹당)

환불 안내
(1) 오프라인 / 온라인 환불 규정
  1. 오프라인 마감 : 선착순 18명 신청을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온라인 마감 : 선착순 18명 신청을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2. 취소/환불 규정

    1. 취소/환불규정

      • 취소, 환불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 교육 시작일 4일 전 취소 또는 폐강으로 인한 과정 취소 시, 전액 환불

      • 교육 시작일 1~3일 전 : 취소 시, 정가 기준 1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교육 당일, 교육 시작 후 취소 환불 불가

        무통장입금 고객은, 위약금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위약금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온라인 교육 참가자의 경우, 교재 반송 후 환불, 취소 처리됩니다. (반송 택배비: 본인 부담)

  3. 통합결제(3개 과정 이상 동시 결제) 환불 규정

    • 1~2개 과정 수강 후 : 참가한 과정은 정가로 제한 후 환불됩니다.

    • 3개 과정 이상 수강 후 : 남은 과정은 할인가로 적용하여 환불됩니다.

      무통장입금 고객은,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공제금액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 통합결제 환불은 결제일 기준 6개월 안에 요청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2)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1. 환불받을 시에는 환불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2.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3)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3. 교육 2, 3일차에는 불참, 조퇴, 가능하며, 다른 기수로 해당 일차 보강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보강은 6개월 이내 해야 하며, 보강 완료 후 수료증 발급됩니다 . (홈페이지의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4)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당사는 많은 분들의 교육 참여를 위해 전 과정 5~10%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할인 혜택 적용은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완료에 한합니다.

  4. 혜택 적용일 이후 미결제인 경우, 정가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육 시작 6일전부터 정가 결제)

  5.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6. 각 교육은 정원(최대 20~22명, 과정 별 상이)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7.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불가하다면,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8.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일자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5)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 1일차는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2. 교육일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각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반드시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3. 교육 불참, 교육 중 조퇴의 경우 역시, 필히 사전에 담당 매니저 얘기해야 합니다.

  4. 전체 교육 중 2시간 이상 불참 시 수료 불가하며, 다른 기수 보강 후 수료 가능합니다.
    과정별 운영규칙을 정독하여 주십시오.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5. 오프라인 교육 중에는 마스크 착용, 휴대폰 진동상태로 세팅 등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교육 중에는 비디오 On, 독립된 공감에서 단독 참석, 운전 중, 조수석, 이동 중 참석금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6. 실습, 소통이 많은 교육입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FT의 지시를 준수해 주십시오.

  7.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 참조)

(6)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참가 규정
  1. 전체 수업 시간 중 2시간 불참 시 수료 불가합니다. 

  2. 3Cs I Basic for Young Professional 특별 할인 과정으로 3일차 20시간 교육을 모두 참석해야 합니다.

통합 결제자(3개 과정 이상 동시결제) 및 CiTCPC 통합 결제자 유효기간
  • 3Cs 3개 이상 과정 및 CiTCPC 통합 결제자는 2년 내 3Cs 과정 수강 및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 2년 이후 입과 시 통합결제 시 적용된 할인만큼 추가 결제하셔야 합니다.
    (공개과정 5%, CiTCPC 5% or 10%)
POINT 규정
(1) 포인트 사용 범위
  1. 포인트 사용 가능 : 3Cs 과정, CiT 세미나 및 기타 상품 결제, CiTCPC(최대 결제액의 50%)
  2. 포인트 사용 불가 : 자격인증과정(KAC, KPC), 팔로우업(코치더코치, 멘토코칭)
(2) 추천인 포인트 제도
  • CiT 행사 운영 방침에 따라 지급
(3) 후기 포인트 제도
  • 3Cs 과정 수강 후 후기 작성 고객에게 1만 포인트 지급
(4) 포인트 유효기간 및 사용
  1.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730일)입니다. (2년 후 자동 소멸)
    * CiT 경품, 개인 결제액, 연기에 따른 전환 포인트 모두 포함
  2. 전환된 포인트, 부여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5) 교육 경품
  • 교육 상품을 경품으로 받았을 때, 이미 들은 경우에는 ‘양도 가능’ 하며 포인트로는 전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