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품신청

Success of Professional Coaches

교육과정 후 지원 프로그램

3Cs II Plus 팔로우업

  • 정상가

    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 위의 2가지 선택사항을 꼭 체크해서 신청해 주셔야 접수가 됩니다.
총 금액

과정정보

Plus 팔로우업 코치더코치 혜택

  • 최대 10% 할인
  • Plus에서 배운 내용완벽하게 내재화
  • CiT 전문코치와의 1:1 코치더코치를 통해 나의 코칭 스타일 정교화
  • KPC 인증시험을 위해 필요한 1:1 코치더코치 해결
  • KPC 준비에 필요한 꿀팁, 정보, 세세한 피드백 등을 받을 수 있음
  • 한층 더 깊은 코칭 대화 훈련
<Plus 팔로우업 코치더코치 금액 가이드>
Plus 팔로우업 코치더코치 금액 가이드
구분 코치선택 정가 할인가
Plus 동시신청
(10% 할인)
KPC 550,000 495,000
KSC 880,000 792,000
과정 후 신청
(정가)
KPC 550,000 550,000
KSC 880,000 880,000

Plus 교육이 끝난 후에는 '정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코치추천서는 별도로 신청해 주셔아 합니다. (1부당 33,000원)

Plus 팔로우업 코치더코치 진행 가이드

  • Plus 과정이 끝난 후에, 3명의 코치 추천 → 2명 선택(2회, 3회 희망하는 코치를 고객이 지정)
    → 매칭된 코치와일정 협의하며 진행
  • 수료 후 2주일 내 스타트 하지 않는 경우 환불처리 됩니다.( 위약금 10% 제외하여 환불)
  • 총 5세션을 진행 (3개월 내 진행 완료)
  • 2명의 코치가 각각 2회, 3회 나눠 진행합니다.
  • 첫 세션을 진행할 코치가 매칭 후 3일 이내 고객에게 연락드립니다. 
  • 과정 이후엔,수업 종료 시점(3일차)부터 한 달 동안 신청받습니다.
  • 코치는 CiT 추천을 원칙으로 합니다. 
  • 특정 코치를 지정하시거나 원하실 경우,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운영 및 출석 안내
  • 2명의 코치와, 총 5세션을 진행합니다.
  • 매칭된 코치와 일정을 조율하며 진행합니다.
  • 첫 시작 이후 3개월 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 코더코 코치와 확정한 코칭시간 1시간 전까지는 일정 변경 가능합니다.
    1시간 이후에는 일정 변경을 할 수 없으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추가비용 55,000원/세션)
  • 세션 별 일정 변경은 2번까지 가능하며, 3번부터는 변경 불가능합니다.
    2번 이상 일정 변경할 경우 진행 여부와 관계없이 1회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여 세션 횟수 차감 됩니다.
  • 예정된 코칭 시간에 노쇼의 경우 코치는 문자나 카톡을 보내고 10분까지 기다리며, 이후에는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고 대기하지 않습니다.
    10분 미만을 기다리고 진행되는 세션도 기존 시간에 종료 됩니다.
    (만약 9-10시 예정이었던 세션이었으나 늦어서 9:10에 시작되었어도 종료 시간은 10시 입니다.)
  • 이는 참석자 뿐만 아니라 코치에게도 적용됩니다.
환불 안내
(1) 취소/환불 규정
  • 교육 종료일로부터 3일 후까지 취소 요청 시 : 100% 환불

  • 코치 추천 메일 발송 후 취소 요청 시 : 2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매칭 완료 후(고객이 코치를 선택한 후) : 취소 환불 불가

    무통장입금 고객은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공제금액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2) 연기 규정
  • 교육 종료일로부터 3일 후까지 연기 신청 시 : 연기 가능

  • 이외, 연기 불가

    연기 신청 시, 언제부터 가능한지 일정을 반드시 얘기해 주셔야 합니다.
    무기한 연기는 연기 불가하며, 이 경우 취소 처리됩니다.
    (교육 종료일로부터 3일 후까지 연락주신 경우에 한함)

    연기하더라도, 교육 종료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반드시 시작 하셔야 합니다.

(3)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 환불 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4)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3. 교육 2, 3일차에는 불참, 조퇴, 가능하며, 다른 기수로 해당 일차 보강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보강은 6개월 이내 해야 하며, 보강 완료 후 수료증 발급됩니다 . (홈페이지의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5)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당사는 많은 분들의 교육 참여를 위해 전 과정 5~10%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할인 혜택 적용은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완료에 한합니다.

  4. 혜택 적용일 이후 미결제인 경우, 정가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육 시작 6일전부터 정가 결제)

  5.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6. 각 교육은 정원(최대 20~22명, 과정 별 상이)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7.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불가하다면,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8.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일자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6)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통합 결제자(3개 과정 이상 동시결제) 및 CiTCPC 통합 결제자 유효기간 
  • 3Cs 3개 이상 과정 및 CiTCPC 통합 결제자는 2년 내 3Cs 과정 수강을 완료해야 합니다.
POINT 규정
(1) 포인트 사용 범위
  1. 포인트 사용 가능: 3Cs 과정, CiT 세미나 및 기타 상품 결제, CiTCPC(최대 결제액의 50%)
  2. 포인트 사용 불가 : 자격인증과정(KAC, KPC), 팔로우업(코치더코치, 멘토코칭) , CiTCPC 과정
(2) 후기 포인트 제도
  • 3Cs 과정 수강 후 후기 작성 고객에게 1만 포인트 지급
(3) 포인트 유효기간 및 사용
  1.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2년 후 자동 소멸)
    * CiT 경품, 개인 결제액, 연기에 따른 전환 포인트 모두 포함
  2. 전환된 포인트, 부여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4) 교육 경품
  • 교육 상품을 경품으로 받았을 때, 이미 들은 경우에는 ‘양도 가능’ 하며 포인트로는 전환 불가